걸그룹 구구단 수록곡 ‘거리’를 열창했다.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걸그룹 구구단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김일중 전 아나운서의 사회로 구구단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이 참석해 신곡 무대 및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카라바조의 명화 ‘나르시스’를 모티브로 삼아 완성된 미니 앨범 ‘나르시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이자 물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반한 청년의 이야기를 구구단만의 당당하고 우아한 색깔로 재해석한 6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는 처음 보는 남자에게 반한 소녀가 자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당당하고 귀엽게 표현하는 내용으로, 신나는 비트에 ‘킬링 파트’가 중독성있게 맴도는 곡이다.
수록곡 ‘거리’는 귀를 사로잡는 그루비한 리듬이 인상적인 소프트 알앤비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사랑이 사작되는 설레임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구구단 멤버들의 포근하고 편안한 음색을 느낄수 있는 곡이다.
한편, 구구단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
2017년 2월 28일 화요일
[SSTV] 구구단(gugudan) , 소녀 감성 가득한 ‘거리‘ 무대 ‘사랑스러운 미소는 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