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4일 화요일

[SSTV] 옥택연(OK TAEC YEON), 김윤진 팬 자청 “첫 연기 호흡 맞춰, 영광” (시간위의 집)

옥택연이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말했다.

14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에서 영화 ‘시간위의 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임대웅 감독, 배우 김윤진, 옥택연, 조재윤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옥택연은 “시나리오를 받고 흥미진진하게 읽었다. 사실 처음 읽었을 때 충격적이었다. 3~4번 읽으니 매력적이 스토리였다. 꼭 참여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리고 김윤진 선배님의 캐스팅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선배님의 존재만으로 가치 있고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출 수 있는 것이 저에게 영광이었다”라고 말했다.

드라마부터 예능, 브라운관까지 사로잡은 옥택연은 ‘미희’를 유일하게 믿어주는 신부 ‘최신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영화 ‘시간위의 집’은 남편과 아들을 살해한 범인으로 몰려 25년의 수감 생활을 끝낸 ‘미희’(김윤진 분)가 끔찍한 비극이 있었던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로 한국 영화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선한 소재와 흥미로운 이야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영화 ‘시간위의 집’은 오는 4월 6일에 개봉한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