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7일 월요일

[SSTV] 러블리즈 류수정(LOVELYZ RYU SU JUNG) “젖살 빠진 이유? 다이어트 안무가 많다”

러블리즈 류수정이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27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타임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걸그룹 러블리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알 유 레디(R U Ready?)’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이 참석해 신곡 무대 및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한 층 예뻐진 모습으로 변신한 류수정은 “안무 연습을 하다보면 저절로 다이어트가 된다. 특히 이번 노래에서 다이어트 안무가 많다. 여성분들이 따라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18살에 데뷔해서 21살이 되었다. 성인이 되면서 젖살이 빠진 것 같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예뻐졌다고 말해주신 것 같다. 기분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2년 3개월 만에 발표한 2집 정규앨범 ‘알 유 레디(R U Ready?)’는 아련한 감성 댄스곡부터 발라드, 신스팝 록 스타일까지 러블리즈만의 상큼하면서 부드러운 감성을 품은 8인 8색의 소녀들만의 사랑스러운 음악 세계를 마음껏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WoW!(와우!)’는 윤상 중심의 프로듀싱 팀 ‘원피스(1Piece)’작곡, 작사가 전간디, 김이나의 합작으로 레트로한 사운드에 러블리즈 특유의 귀엽고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소녀감성이 느껴지는 곡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